여름 한정 신제품 '통새우 와퍼', '통새우 스테이크버거' 출시
  • ▲ 버거킹 모델 이정재 '통새우 와퍼' 광고. ⓒ버거킹
    ▲ 버거킹 모델 이정재 '통새우 와퍼' 광고. ⓒ버거킹


    여름 한정 신제품 '통새우 와퍼', '통새우 스테이크버거'를 출시하고 광고 모델 이정재를 내세운 TV광고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버거킹 광고모델 겸 배우 이정재의 탄탄한 연기력과 분위기를 압도하는 카리스마에 '새우의 자존심을 세우다' 등 위트 있는 언어유희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광고에 등장하는 이정재는 비 오는 어두운 날 차 안에서 무언가를 보고 놀란 듯 앞 좌석의 기사에게 '세우라고!'라는 외침을 연발한다. 이에 급정거한 차량 앞으로 길을 건너는 '새우'가 등장해 이정재의 다급한 외침은 차를 '세우라'는 의미가 아닌 '통새우 와퍼'에 들어간 '새우'를 뜻한 것으로 나타나 예상치 못한 반전 재미를 선사한다. 

    탱글탱글한 통새우와 직화로 구운 100% 순 쇠고기 패티가 매콤하고 상큼한 스파이시 토마토 소스와 어우러진 신제품의 특징을 먹음직스럽게 잘 살렸으며 이정재 역시 '통새우 와퍼'의 중독성 있는 맛을 잘 표현해냈다. 

    버거킹의 프리미엄 버거 모델로 활약 중인 이정재는 이번 '통새우 와퍼' TV 광고에서도 특유의 고급스런 이미지를 잘 살려 이번 여름 한정 신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를 한층 더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버거킹 마케팅팀 담당자는 "버거킹 여름 한정 신제품은 통새우의 탱글한 식감과 감칠맛 만큼이나 중독성 있는 TV광고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지속적으로 국내 자체 개발 메뉴를 선보이는 버거킹은 올해 여름에도 '통새우 와퍼'와 '통새우 스테이크버거'로 국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