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트레이더스에서 20먄원 이상 고객에 올반 VIP 이용권 증정… 8월 23일까지
-
종합식품기업 신세계푸드의 한식 브랜드 올반이 이마트와 함께 '올반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올반은 매주 화요일 이마트와 트레이더스 9개 매장에서 당일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올반 VIP 이용권 1매를 선착순 증정한다. 행사 기간은 8월 23일까지이며 주류, 담배, 종량제 봉투 등 일부 품목은 합산에서 제외된다.
'올반데이' 진행 매장은 이마트 풍산점, 김포한강점, 서수원점, 죽전점, 세종점, 광교점, 킨텍스점과 트레이더스 구성점, 킨텍스점이다. 고객센터에서 당일 영수증을 제시하면 올반 VIP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이용기간은 2년이다.
VIP 이용권은 여의도점, 센트럴시티점, 김포한강점, 세종점, 죽전점, 영등포점, 서수원점, 구성점, 킨텍스점, 세이본점, 대학로점, 광교점, 풍산점, 센텀시티점, 김해점 등 올반 15개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지난 2014년 10월 론칭한 올반은 '올바르게 만들어 반듯하게 차리다'는 의미로 대부분의 음식을 조리사가 매장에서 직접 만든다. 오픈 이후 최근까지 약 260만 명이 방문하는 등 한식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