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르노삼성의 QM3 스페셜 에디션 스포츠팩.ⓒ르노삼성
    ▲ 르노삼성의 QM3 스페셜 에디션 스포츠팩.ⓒ르노삼성

    르노삼성이 잇따라 한정 판매 모델을 선보이며 차별화된 기획을 시도하고 있다.

     

    르노삼성은 올 여름을 겨냥한 QM3 칸느 블루 스페셜 에디션에 이어 18일부터 스포티함에 시크한 멋을 더한 ‘QM3 스페셜 에디션 스포츠팩’을 100대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나만의 특별한 삶을 추구하는 남성층을 주요 타깃으로 한 모델이다.

     

    QM3 스페셜 에디션 스포츠팩은 프랑스 고급 브랜드 미쉐린타이어와 실버 스키드, 브러시드 실버 사이드 미러 캡, 스트라이프 데칼의 총 4가지로 구성된 패키지가 적용됐다. QM3 RE 트림 중 카본 그레이 바디와 블랙 루프 색상에 장착된다.

     

    무광으로 멋을 더한 브러시드 실버 사이드 미러 캡과 실버 스키드, 후드에서 루프까지 이어지는 스트라이프 데칼로 스포티한 모습을 갖췄다.

     

    르노삼성은 130만원 상당의 QM3 스포츠팩을 50만원에 100대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방실 르노삼성 마케팅 담당 이사는 “QM3의 스페셜 에디션 전략은 고급스러운 컬러와 디자인을 가진 QM3 고유의 프렌치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기 위한 기획”이라며 “이번 스포츠팩도 역동적이고 보다 더 특별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남성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은 지난 1일 'QM3 칸느 블루 스페셜 에디션' 500대 한정 판매를 실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