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신세계티비쇼핑
    ▲ ⓒ신세계티비쇼핑

        


     

    신세계티비쇼핑은 21일 18시35분부터 '피코코 조선호텔 김치' 2차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피코크 조선호텔 김치'는 상반기 편당 판매수량 Top3를 기록하며 신세계티비쇼핑 인기상품 대열에 합류했다.

    신계티비쇼핑의 상반기 매출 중 명절 시즌상품과 가공커피류 판매를 제외하면 최고 수준의 판매량 기록으로 HMR상품 매출이 이처럼 높게 나타난 것은 이례적이다.

    신세계티비쇼핑 관계자는"국내 최고급 호텔인 조선호텔의 브랜드가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기대감을 갖게 했다"며 "이마트 등 다른 유통채널에서 제품을 접해본 고객들이 맛과 품질에서 높은 만족도를 보여 신세계티비쇼핑을 통한 재구매로 이어졌다"고 말했다.

    이에 8월까지 주단위로 판매방송을 편성해 피코크 조선호텔 김치 판매를 확대할 계획이다.

    피코크 조선호텔 김치는 젓갈을 충분히 사용했음에도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내기 위해 조선호텔만의 특제육수를 사용해 특유의 감칠맛과 풍미를 낸다는게 회사측 설명이다.

    제조과정에서 들어가는 물은 지리산 알칼리수를 사용했다. 여기에 2년 이상 간수를 뺀 국내산 천일염과 신선한 부가 재료를 아낌없이 첨가해 아삭한 맛을 내는게 특징이다.

    앞서 지난 13일 방송에서는 60분 동안 '피코크 조선호텔 김치(9kg)' 750여개가 예약판매됐다. 

    신세계그룹의 T-커머스 사업자인 신세계티비쇼핑은 지난해 11월 브랜드를 론칭했다. 작년 말부터 꾸준히 채널을 늘려 7월 현재는 7개 채널에서 방송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