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대해상
    ▲ ⓒ현대해상


    현대해상은 사고가 빈번한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729일부터 815일까지 부산 해운대·다대포 및 강원 속초·강릉 경포대 해수욕장 인근 하이카프라자에서 하계 차량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올해로 15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고객의 안전한 차량운전을 위해 매년 시행하고 있다. 무상점검 서비스는 현대해상 하이카 가입고객뿐만 아니라 방문하는 고객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행사장소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현대해상 서비스 지정점인 하이카프라자’ 1급 정비기사들이 브레이크, 타이어 공기압 등 총 30가지 항목을 무상으로 점검하고 워셔액, 윈도우 브러쉬, 전구 등 소모품도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제열 현대해상 보상지원부 부장은 여름철에는 더운 날씨로 인해 사소한 차량 결함이 대형사고로 이어질 수 있다안전한 휴가를 위해서는 장거리 운전 시 정비업체를 방문해 차량의 타이어 공기압, 각종 소모품 등을 점검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들은 하이카프라자부산 해운대점과 장림점, 속초 조양점과 강릉 교동점을 방문하면 된다.

    해당 하이카프라자의 위치는 현대해상 홈페이지 또는 스마트폰 앱(스마트 고객센터) 내에 지점찾기메뉴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