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HR-V 광고영상.ⓒ혼다코리아
    ▲ HR-V 광고영상.ⓒ혼다코리아

     


    필라테스 강사 겸 방송인 양정원의 HR-V 바이럴 광고 영상이 20만뷰에 육박하는 유튜브 조회수를 기록했다.

    29일 혼다코리아에 따르면 이달 초 컴팩트 SUV 'HR-V'의 출시를 앞두고 진행한 양정원의 바이럴 광고 영상이 현재 유튜브 영상 조회수가 19만4395여건을 기록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영상 업로드한지 한 달도 안 돼 이러한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게 돼 놀랍다"며 "그만큼 양정원의 인기와 혼다코리아의 신개념 소형 SUV HR-V에 대한 팬들과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보고 있다"고 설명했다.

    양정원의 HR-V 광고 영상은 HR-V에 탑재된 '매직시트'를 보다 직관적인 모습으로 소비자들에게 전하기 위해 제작됐다. 영상은 양정원이 단아하면서도 섹시하게 필라테스와 폴댄스 동작으로 매직시트를 표현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매직시트는 2열 시트를 직각으로 세워 최대 126cm의 높이를 확보하며, 이를 통해 화분이나 캐리어 같이 똑바로 세워 실어야 하는 적재물을 효과적으로 적재할 수 있는 HR-V에 적용된 기술이다.

    한편, HR-V는 자타공인 월드 베스트 셀링 SUV 'CR-V'의 컴팩트 버전이다. 쿠페를 닮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1665리터에 달하는 동급 최대 공간, 복합연비 기준 13.1km/L의 뛰어난 연비와 주행성능을 갖췄다. 가격은 3190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