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슬리·루나솔·글램글로우 등 인기브랜드 개성 만점 이벤트 인기
-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이 여름 시즌 오프 세일 ‘아이러브세일(I ♡ SALE)’ 캠페인의 일환으로 ‘시슬리’, ‘루나솔’, ‘글램글로우’와 함께 진행한 뷰티클래스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9일 밝혔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응모를 통해 초청된 총 60명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여름철 자신감 있는 아름다움을 찾아간다는 의미를 담아 ‘아이러브마이뷰티(I ♡ MY BEAUTY)’라는 주제로 뷰티클래스를 선보였다.
먼저 7월 18일 프랑스 전통 화장품 브랜드 '시슬리'의 1:1 맞춤 메이크업 강좌를 시작으로, 28일에는 면세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루나솔’의 동안 메이크업 팁, 8월 8일에는 미국 드러그 스토어 ‘세포라’ 판매 1위 브랜드인 ‘글램 글로우’의 여름철 피부 관리 클래스 등의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고객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종호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뷰티클래스를 시작으로 고객에게 한 차원 더 나아간 경험을 선사하는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모색하고 있다"며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신라아이파크면세점만이 제공할 수 있는 특별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