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현대해상
    ▲ ⓒ현대해상


    현대해상은 온라인자동차보험 브랜드 하이카다이렉트의 신규 TV광고 말보다 만족도편을 주요 케이블TV를 통해 방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지난해 7월 현대해상과 하이카다이렉트의 통합 이후 처음 내놓은 새 TV광고는 소비자가 직접 경험해서 평가하는 만족도가 온라인자동차보험의 새로운 선택 기준이어야 한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실제로 현대해상 하이카다이렉트는 2014년 한국소비자원 온라인자동차보험 부문 만족도 1, 2015년 글로벌 고객만족도(GCSI)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 12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다양한 소비자 평가에서 좋은 보험임을 인정받았다.

     

    이번 TV광고는 최근 영화 덕혜옹주의 흥행으로 주가를 높이고 있는 믿고 보는 배우손예진을 모델로 선택해 가격과 서비스가 좋다고 앞다퉈 말하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들 속에서 만족도라는 새로운 기준으로 선택하는 현명한 소비자의 모습을 신뢰감 있게 표현했다.

     

    김진형 현대해상 홍보부 부장은 경쟁이 치열한 온라인자동차보험 시장에서 고객들이 현명한 선택을 하기 위해서는 직접 경험해본 소비자가 평가한 만족도가 중요하다이번 광고를 통해 만족도가 새로운 선택 기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신규 TV광고 말보다 만족도편은 내년 2월까지 주요 케이블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며, TV광고 외의 모델 손예진의 다양한 모습도 페이스북, 유튜브 등 현대해상 공식 SNS와 하이카다이렉트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