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150명, MINI 50명 등 총 200명
  • ▲ BMW그룹코리아가 BMW와 미니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서비스 평가단 3기를 모집한다.ⓒBMW그룹코리아
    ▲ BMW그룹코리아가 BMW와 미니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서비스 평가단 3기를 모집한다.ⓒBMW그룹코리아

     

    BMW그룹코리아가 BMW와 MINI고객을 대상으로 고객 서비스 평가단 3기를 모집한다.


    18일 BMW그룹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모집대상은 BMW 고객 중 신차 구입 후 1년 이상 4년 이내 주행거리 7만㎞이어야 한다. MINI는 신차 구입 후 1년 이상 4년 이내 4만㎞이다.


    신청은 오는 9월 9일까지이며, 발표는 9월 23일 평가단 홈페이지와 고객에게 개별 공지된다.


    고객 서비스 평가단 3기는 오는 10월부터 2017년 9월까지 BMW와 미니 공식 딜러 서비스센터에 방문한 후 서비스 프로세스 모니터링과 평가를 2회 진행하게 된다. 또 BMW드라이빙센터에서 진행될 BMW그룹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데이에 참가할 수 있다.

    김효준 BMW그룹코리아 대표는 "지난 1기와 2기 고객 서비스 평가단을 통해 BMW 고객들의 의견을 반영한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신설해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고객 서비스 평가단 3기와 더불어 BMW그룹코리아는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철저한 내부 관리를 통해 더욱 편리하고 고급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