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가스보일러 대비 에너지 절감 효과 최대 28.4%원격 관리로 소비자 편의성 강화
  • ▲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TOK).ⓒ경동나비엔
    ▲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TOK).ⓒ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의 콘덴싱 보일러가 소비자 만족도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경동나비엔은 자사 제품인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TOK)'이 '2016 한국소비자웰빙지수(KS-WCI)' 1위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올해 13회째를 맞이한 한국소비자웰빙지수는 소비자들이 이용하는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점수화해 웰빙 만족도로 측정하는 지표다.

    131개 제품군 417개 브랜드에 대한 2개월간의 온라인 패널 조사를 통해 웰빙 브랜드가 선정됐다.

    1위로 선정된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콘덴싱 스마트 톡(TOK)'은 일반 가스보일러 대비 최대 28.4%에 달하는 탁월한 에너지 절감 효과 등을 인정 받았다.

    최재범 경동나비엔 대표는 "콘덴싱보일러 보급에 앞장서온 모습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경동나비엔은 고효율 친환경 에너지 기기를 통해 고객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고자 지속적으로 노력 중"이라며 "향후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고객 지원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최적화된 에너지 솔루션과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