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겨냥해 유아동 패션 업계 자녀·조카 위한 ‘추석빔’ 제안전 진행
-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았다.
26일 제로투세븐에 따르면 최근 추석을 맞아 자녀, 조카에게 옷을 선물하는 빈도수가 높아지고 있다.
이에 유아동 업계는 추석 대목을 맞아 ‘추석빔’ 신상품을 속속 선보이고, 할인, 증정 등 각종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등 쇼핑족 잡기에 나섰다.
제로투세븐의 유아동 브랜드 ‘알로앤루’는 추석을 앞두고‘ 베이비·토들러 추석 선물 제안전’을 지난 24일부터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16 F·W 가을 신상품 중 추석 시즌에 입히기 좋거나, 삼촌, 이모가 선물하기 적합한 패션 아이템 약 30여종을 선보인다.
이 중 무더위가 물러가고 날씨가 선선해지는 가을을 맞아 간절기에 적합한 점퍼, 조끼, 원피스 등 실용성까지 겸비한 제품의 반응이 좋다.
전국 알로앤루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 시 보온 보냉백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알퐁소’는 추석 겨냥 신상품을 출시하고, 구매 금액별 푸짐한 유아동 용품을 무료 증정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금액 5만원부터 20만원까지, 금액대별로 놀이공, 아기컵 세트, 놀이 텐트, 범보 의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무료 제공한다. ‘알퐁소 스페셜 사은품 행사’는 29일부터 진행하며, 매장별 한정 수량 진행한다.
북유럽 감성의 키즈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은 9월 한달 간 ‘추석맞이 사은품 행사’를 진행한다. 전국 섀르반 매장에 방문해 16 F·W 신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궁중비책 ‘토닥토닥 선터치’를 소진 시까지 무료로 증정한다.
제로투세븐 담당자는 “한가위를 앞두고 사랑스러운 자녀, 조카를 위한 실속만점 추석빔도 구입하고 다채로운 혜택도 누릴 수 있도록 추석빔 쇼핑 기회를 마련했다”며 “추석빔 선물을 계획하고 있다면 16 F·W 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하고, 실속만점 증정품도 받아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