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전 등 전국 6개 지역 동시 진행설치 협력사 및 오티스 임원 등 총 173명 참여
  • ▲ 서울 영등포구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 본사에서 28일 진행한 ‘가족 동반 안전초청 이벤트’에 참석한 오티스 설치 협력사 직원 및 그들의 가족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오티스엘리베이터 코리아
    ▲ 서울 영등포구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 본사에서 28일 진행한 ‘가족 동반 안전초청 이벤트’에 참석한 오티스 설치 협력사 직원 및 그들의 가족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오티스엘리베이터 코리아



    오티스엘리베이터코리아(이하 오티스)가 '안전 문화' 정착을 위한 협력사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

    오티스는 전국 설치 협력사의 안전 우수자 및 그들의 가족을 초청해 안전과 동반성장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가족 동반 안전초청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은 이 행사는 오티스가 추구하는 최우선 가치인 안전 문화에 대해 협력사와 공유하고 소통하기 위한 자리다.

    이번 행사는 전국 6개 지역(서울, 대전, 광주, 전주, 부산, 대구)에서 동시에 진행됐다. 총 173명의 설치 협력사 안전 우수자 가족 및 오티스 임원들이 함께 참여했다.

    참가자 가족들은 안전을 테마로 한 마술 공연과 게임, 어린이 승강기 안전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권혁준 오티스 영업총괄사장은 "안전의 중요성과 책임의식은 협력사 직원들을 포함해 전 임직원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어야 한다"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함께 안전 문화를 공유하면서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노력들을 지속해 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