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축산분야의 유통활성화 위한 상생협력 사례
  • ▲ NS홈쇼핑 TV사업부문 (우)조항목 부분장이 제2회 농식품 상생협력 경연대회에서 장관상을 수상하고 있다. (좌)농림축산식품부 이준원 차관. ⓒNS홈쇼핑
    ▲ NS홈쇼핑 TV사업부문 (우)조항목 부분장이 제2회 농식품 상생협력 경연대회에서 장관상을 수상하고 있다. (좌)농림축산식품부 이준원 차관. ⓒNS홈쇼핑

    NS홈쇼핑이 양재 aT센터 5층 그랜드 볼룸에서 제2회 농식품 상생협력 경연대회에서 농림축산식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2일 밝혔다.

    NS홈쇼핑은 그동안 전담부서를 꾸려 지방자치단체와 국산, 친환경 추진 단체와 MOU를 기반으로 농수축산가 컨설팅을 진행해 농수축산분야의 부가가치를 높이는 데 총력을 기울였다.

    9년째 마련하고 있는 ‘우리먹거리 요리축제’를 통해 다양한 레시피 발굴로 우리 농수축산물의 소비촉진에 기여한바를 사례로 발표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조항목 NS홈쇼핑 TV사업부분 조부문장은 “NS홈쇼핑은 앞으로도 각 지방자치단체들과 MOU 체결을 통해 지역의 우수농산물 및 중소기업들의 판로지원에 앞장서며, 품질관리 유통 활성화 컨설팅으로 상생협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2회 농식품 상생협력 경연대회’는 농림축산식품부와 대한상공회의소가 주최하고 농식품 상생협력추진본부가 주관하는 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