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여행전용 카드 발급고객 대상… 신라아이파크면세점 서비스 혜택 제공
  • ▲ 왼쪽부터 HDC신라면세점 유재용 영업마케팅 본부장, 신한카드 이찬홍 영업1부문장 ⓒHDC신라면세점
    ▲ 왼쪽부터 HDC신라면세점 유재용 영업마케팅 본부장, 신한카드 이찬홍 영업1부문장 ⓒHDC신라면세점


    HDC신라면세점과 신한카드가 손을 잡았다.

    HDC신라면세점은 지난 10일 서울 용산에 소재한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본점에서 '신한카드 The BEST-T'(이하 더 베스트-티카드) 출시와 함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하는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사는 올해 말까지 '더 베스트-티카드' 고객들에게 기프트 옵션 추가 제공 이벤트를 진행하고, 향후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기로 했다.

    '더 베스트-티카드'는 기프트 옵션과 마일리지 서비스를 대폭 강화해 여행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을 가진 소비자를 타깃으로 최적화한 신한카드의 새로운 VIP 카드다. 

    '신한 더 베스트-티카드' 신청 시 15만원 상당의 신라아이파크면세점 바우쳐를 기프트로 선택할 수 있으며, 서비스 제휴를 기념해 다양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올해 연말까지 총 18만원의 혜택이 제공되며, 신라아이파크면세점 VIP 라운지 2인 이용권 및 발렛파킹 이용권도 추가로 증정한다.

    유재용 HDC신라면세점 영업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신한카드와의 제휴로 여행을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특별한 면세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향후 실속있고 알찬 프로모션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이 돌아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유재용 HDC신라면세점 영업마케팅 본부장, 이찬홍 신한카드 영업1부문장 등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