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랜드와 협업해 남성 SPA 라이프스타일숍 ‘제너럴 리퍼블릭’ 부산 동래점에 오픈
  • 홈플러스, 제너럴 리퍼블릭 ⓒ홈플러스
    ▲ 홈플러스, 제너럴 리퍼블릭 ⓒ홈플러스

    홈플러스가 패션기업 파크랜드와 손잡고 남성 SPA 라이프스타일숍 ‘제너럴 리퍼블릭’을 부산 동래점에 오픈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부산 동래점에 입점하는 ‘제너럴 리퍼블릭’은 홈플러스 내 남성복 매장으로는 역대 최대 규모(594㎡)로 오픈한다. 남성복 매장뿐만 아니라 이색 라이프스타일 공간까지 마련돼 있다.

    홈플러스 측은 최근 그루밍족과 같이 자신에게 투자하는 남성이 증가해 파주 문산점(4월), 김제점(9월)에 이어 동래점에 3번째 매장을 열었다고 설명했다.

    제너럴 리퍼블릭에서는 파크랜드 산하의 다양한 남성 패션 브랜드 의류를 선보인다.

    실제로 영국 상류층 패션을 반영한 모던 브리티시 스타일의 ‘오스틴리드’, 뉴욕 5번가의 감성이 담긴 어반 비즈니스 캐쥬얼 스타일 ‘보스트로’ 등 다양한 브랜드의 슈트 및 드레스셔츠를 판매한다.

    각각의 의류를 슬림·트렌디·클래식 라인으로 구성해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도 갖췄다.

    패션 공간 외에도, 매장 내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고객에게 어울리는 트렌디한 상품을 풀코디로 제안해 꾸며주는 나만의 드레스룸인 ‘쇼룸’, 간단한 휴식을 취하며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라운지 카페’도 마련돼 있다.

    제네럴 리퍼블릭은 부산 동래점 오픈을 기념해 22일까지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전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신사 양말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5만원, 7만원 이상 구매 시 각각 친환경 에코백과 고급 세탁망
    (사은품 소진시까지)을 증정한다. 

    김상모 홈플러스 몰(Mall) 남성 스포츠팀 팀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매장은 트렌드에 민감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남성들의 니즈에 맞춰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색 공간으로 기획했다”며 “향후 홈플러스가 복합쇼핑문화 공간이자 ‘남성들의 놀이터’로 거듭나는데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제너럴 리퍼블릭 매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