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부터 TV CF 온에어
  • ▲ BBQ 모델 배우 하정우. ⓒBBQ
    ▲ BBQ 모델 배우 하정우. ⓒBBQ


    치킨 프랜차이즈 비비큐가 먹방으로 유명한 배우 하정우를 BBQ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치킨의 기준, BBQ' 신규 CF를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하정우는 '치킨은 좋은 기름에 튀겨야 맛있다'라는 콘셉트의 이번 CF를 통해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로 치킨을 튀기는 비비큐의 아이덴티티를 신뢰감 있게 전달한다. 

    비비큐는 지난 2005년 전세계 치킨 업체 중 유일하게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튀김유로 한 황금올리브치킨을 개발해 웰빙 치킨의 새로운 장을 열었다. 비비큐에서 판매하는 모든 치킨을 스페인산 최고급 올리브유로 튀겨내고 있다. 

    윤익준 비비큐 마케팅실 실장은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는 하정우를 모델로 선정하고 딹(닭+딱) 이라는 재미있는 키워드를 통해 하정우 특유의 남성미와 위트를 담은 광고를 제작했다"며"하정우의 신뢰감과 무게감을 통해 세상에서 가장 맛있고 건강한 치킨 비비큐의 우수성을 홍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국내 맥주업계 사상 최장수 모델인 하정우가 비비큐 치킨 광고모델로 선발되면서 건강한 치맥문화를 이끄는 대표주자가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비비큐는 '치킨은 튀겨야 제맛'이라는 슬로건으로 건강하고 맛있는 치킨이라는 본질적인 가치를 담은 CF를 시리즈 형태로 제작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비비큐는 최근 광고 모델이었던 방탄소년단, 수지, 이종석을 비롯해 동방신기, 비스트, 원더걸스, 류승룡, 류현진 등 매번 당대 최고의 빅모델을 모델로 기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