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의 패션, 식품 등 다양한 브랜드 총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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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강남점이 23일까지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페어’를 열고 백화점 전체를 북유럽 스타일로 꾸민다고 19일 밝혔다.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페어’란 북유럽을 대표하는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의 식품, 잡화, 패션(남·여·아동), 생활 브랜드를 모아 북유럽 라이프스타일을 소개·제안하는 행사다.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페어’는 기존 백화점에 입점한 북유럽 브랜드는 물론, 아직 국내에 소개되지 않는 브랜드까지 총 93개 브랜드가 참여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쇼핑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강남점 전 층에서 진행된다.
이번 행사는 신세계와 4개국 (덴마크, 노르웨이, 스웨덴, 핀란드)의 대사관들이 초기 기획단계부터 함께 만들어 볼거리도 풍성하다.
지하 1층 식품매장에서 커피, 잼, 요거트 등 다양한 북유럽 식품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1, 5, 7층에서는 액세서리, 모피, 핸드백, 골프·남성 의류 등 감각적인 북유럽 패션 아이템을 판매한다.
9층에서는 오디오, 스피커 등 감성적인 디자인의 소형가전을, 10층에서는 아동가구, 목재완구, 유아 목욕용품, 아동의류 등 아동관련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이번 행사기간 중 8층 행사장에서는 북유럽하면 떠오르는 생활리빙의 대형행사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리빙페어’를 진행해 북유럽 스타일의 주방과 거실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명품가전 브랜드인 덴마크의 ‘뱅앤올룹슨’에서는 TV와 오디오 진열상품을 최대 30% 할인하고 ‘셰그렌’에서는 1인용 쇼파를 398만원에 1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덴마크 ‘로얄코펜하겐’은 블루플레인 머그컵을 16만원, 핀란드 ‘이딸라’는 한식기 세트를 8만9000원, 스웨덴 ‘로스트란드’는 모던한 스웨디시 접시를 2만9500원에 판매한다.
북유럽 관련 사은품 및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된다.
19일부터 신세계 제휴카드인 씨티·삼성·SC·포인트로 1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행사에 참여하는 각 나라의 대표 브랜드 사은품을 증정한다.
신세계 제휴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은 스웨덴 소품 브랜드 ‘스칸폼’의 머그컵, 덴마크 생활잡화 브랜드 ‘플라잉타이거’ 꼬끼리 인형, 핀란드의 인기캐릭터 무민이 새겨진 파우치, 친환경적인 노르웨이산 종이호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유신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장은 “북유럽 라이프스타일 페어는 신세계 고객들에게 북유럽의 생활, 식품, 패션 등 토탈 라이프 스타일을 선보이는 글로벌 문화행사”라며 “북유럽의 감성과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