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패키지 단독 구성 총 250개 세트 할인 판매
  • ▲ G마켓, 삼성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판매 ⓒG마켓
    ▲ G마켓, 삼성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판매 ⓒG마켓

    G마켓은 오는 13일까지 슈퍼 브랜드 딜을 통해 ‘삼성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를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1+1 패밀리세트 단독 구성, 베스트셀러 할인,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2일 오전 10시부터 ‘1+1 패밀리세트’ 패키지를 온라인몰 단독으로 한정 판매한다. 

    5가지 타입으로 구성해 각 50세트씩 선보인다. 특히 패키지 구매 시 최대 할인 금액에 제한이 없는 ‘20% 할인쿠폰’도 증정해 각각 따로 두 대를 구입할 때보다 최대 25% 저렴하게 살 수 있다.

    ‘1+1 패밀리세트’ 패키지는 오후 4시 이전까지 결제한 고객에게는 당일 해피콜 서비스를 제공해 주문 및 배송지 등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대표 패키지 구성으로는 ‘최신형 3도어(327L)+컬렉션 시리즈 1도어(280L)’와 ‘최신형 3도어(327L)+대용량 4도어(505L)’ 등이 있으며 20% 할인쿠폰을 적용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삼성의 인기 김치냉장고 단품도 G마켓 특가로 판매한다. 단품 구매 시 10%(최대 10만원)를 스마일캐시로 돌려준다. 지급받은 캐시는 G마켓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
     현대·KB국민·롯데카드 결제 시 제공하는 5%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김석훈 G마켓 디지털실 상무는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구성을 파격적인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데다 1+1 패키지 구매 시 배송지를 각각 따로 선택할 수 있는 등 고객을 배려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호응이 클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