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광동제약, ‘야관문茶 야왕’ 신규 CF 화제

유튜브 조회수 현재 200만 건 돌파

입력 2016-11-07 10:03 | 수정 2016-11-07 10:14

▲ 광동 ‘야관문茶 야왕’ 신규 CF 이미지.ⓒ광동제약


광동제약의 차음료 ‘야관문茶 야왕’이 야관문의 대명사로 알려진 김광규와 만나 화제를 일고 있다.

야관문(夜關門)은 한때 여러 연예인들이 방송에서 언급하며 관심을 모았었다. 특히 김광규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야관문을 정성스럽게 챙겨 마시는 캐릭터로 큰 웃음을 주기도 했다.
 
이에 광동제약은 야관문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차음료 광동 ‘야관문茶 야왕’으로 출시하고 신규 CF 모델에 배우 김광규를 발탁했다.
 
이번 CF는 ‘마셔라, 열릴 것이다’를 주제로 야관문茶 야왕을 마시는 남자의 모습에 여인들의 마음도 열리는 듯한 장면을 그려냈는데 김광규는 카리스마 있게 야관문茶 야왕을 마시며 여성들에게 매력을 발산하는 역할을 맡았다.
 
광동 야관문茶 야왕 CF를 접한 네티즌들은 “제품명이 야관문과 잘 어울린다”, “김광규와 정말 환상의 궁합이다”, “배경음악이 중독성이 있고 재미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CF 영상은 현재 총 2백만 건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특히, 야관문茶 야왕의 신규CF는 배경음악을 김광규가 본인의 실제 발매곡인 ‘열려라 참깨’를 개사해 직접 부른 것이 특징이다. 배경음악이 온라인 상에서 인기를 끌며 야관문茶 야왕에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김광규가 부른 CF 배경음악이 한 프로야구선수의 응원가로 쓰면 좋겠다고 야구팬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실제로 야구관련 커뮤니티 웹사이트에 광동 야관문茶 야왕의 구매 인증사진이 올라오는 등 CF 배경음악이 제품에 대한 관심으로 이어지는 재미있는 현상이 나타났던 것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주 타겟인 남성 소비자들에게 야관문茶 야왕의 컨셉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제품과 연관 깊은 김광규를 CF 모델로 발탁했다”며 “야관문茶 야왕의 첫 광고인 이번 CF로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광동제약이 출시한 야관문茶 야왕 은 볶은야관문 혼합추출액 99%를 함유해 야관문의 진한 맛을 최대한 살린 차음료다. 100% 국내산 야관문을 볶아 특유의 쓴 맛을 줄이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고 광동제약  측은 밝혔다. 
한아름 arhan@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