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실용주의 브랜드 ‘어비니(urbini)’를 런칭… 롯데 아이몰서 런칭 행사 진행
-
YKBnC가 미국의 실용주의 브랜드 ‘어비니(urbini)’를 런칭하고, 롯데 아이몰에서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어비니’는 가성비가 우수한 실용주의 유아용품으로 이번 런칭에서 쌍둥이 유모차 ‘에보베(EVOVE)’, 토들러 카시트 ‘서튼(SUTTON)’, 컨버터블 카시트 ‘로건 LOGAN’등을 선보인다.
26일 롯데 아이몰에서 진행되는 단독 런칭 기념 행사에서는 런칭 특가로 로건 카시트는 30%, 서튼 카시트는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 카시트 구매고객 전원에게는 사은품을 제공하고 구입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5만5000원 상당의 먼치킨 모차르트 매직큐브도 증정한다.
로건 카시트는 신생아부터 5세(18㎏)까지 사용 가능한 ISOFIX 컨버터블 카시트다.
가랑이 벨트 2단계 위치조절이 가능하며, 하이 포지션 베이스로 시야확보가 잘돼 아이가 거부감없이 카시트를 탈 수 있도록 도와준다.
탈부착이 가능한 신생아 전용 인서트 시트도 포함돼 목과 허리를 효과적으로 지지해주며, 등받이도 후방 3단계, 전방 2단계로 상황에 따라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이 외에도 ISOFIX 장착과 안전벨트 장착 두 가지 방법이 가능하며 완벽한 장착을 원하면 두 가지 방법을 모두 사용하면 된다.
서튼 카시트는 9개월부터 12세(18㎏)까지 사용 가능한 카시트로 긴 사용기간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아이의 성장에 따라 6단계 헤드레스트 높이도 조절해 사용 가능하다. 또 강화 헤드 EPS폼을 장착해 사고 시 아이에게 오는 충격 흡수 및 장기간 여행에도 아이가 불편해하지 않고 편안함이 오래 유지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구입 후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으로 등록한 고객이라면 제품보증 1년과 방문 AS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