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년 맞아 도시락 등 하트 패키지 치킨 간편식 3종, 3월까지 한정 판매
-
CU가 정유년을 맞아 닭고기를 활용한 간편식 3종(사랑이불탄닭, 솔로여도괜찮닭, 콩닭콩닭세트)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상품은 하트모양 패키지에 주재료인 닭고기와 사랑을 연관시킨 상품명을 붙인 것이 특징이다. 연인들을 위한 기념일인 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가 있는 2~3월 한정 판매된다.
‘사랑이불탄닭’은 핫소스를 듬뿍 발라 구운 치킨 넓적다리와 바삭한 치킨 가라아게(녹말가루를 묻혀 튀겨낸 일본 음식)를 함께 맛볼 수 있는 도시락이다.
풍부한 육즙과 식감을 살리기 위해 통째로 구운 넓적다리 구이를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칼과 포크를 동봉했으며, 매운맛을 달래줄 주먹밥과 크림소스 스파게티도 함께 구성했다. 가격은 4200원이다.
‘콩닭콩닭세트’은 유부초밥과 김밥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반반 도시락이다. 콩으로 만든 유부와 치킨스틱이 메인 토핑으로 들어간 김밥을 담아 ‘콩닭콩닭’이라는 상품명으로 제품의 특징을 살렸다. 가격은 3000원.
솔로들을 위한 간편식도 선보인다. ‘솔로여도괜찮닭’은 짜장소스와 깐풍소스에 버무린 치킨 가라아게를 밥과 함께 떠먹는 밥버거로, 중국식 양념치킨을 먹는 듯한 매콤 짭조름한 맛이 일품이다. 가격은 2000원이다.
이나라 BGF리테일 간편식품팀 MD(상품 기획자)는 “인기 식재료인 닭고기를 활용한 간편식에 하트 패키지와 위트있는 상품명을 더해 맛과 재미를 잡았다”며 “메뉴의 차별화를 넘어 디자인적 요소와 컨셉까지 차별화한 상품으로 고객 마음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