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다양한 채널별 콘텐츠 활용해 싼커 공략 집중
  • ▲ (왼쪽부터) 갤러리아면세점 왕미미 대리, 조정호 면세마케팅팀장,    마펑워 후시아오후이(胡晓辉) 광고 총괄,  안현아 IMC 파트장이 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갤러리아면세점
    ▲ (왼쪽부터) 갤러리아면세점 왕미미 대리, 조정호 면세마케팅팀장, 마펑워 후시아오후이(胡晓辉) 광고 총괄, 안현아 IMC 파트장이 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갤러리아면세점

    갤러리아 면세점이 지난 16일 중국 최대 여행 커뮤니티인 마펑워(蚂蜂窝)와 마케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마펑워는 중국 내 1억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영향력 높은 여행 사이트다. 

    갤러리아면세점은 사이트 내 다양한 채널별 콘텐츠를 활용한 광고뿐만 아니라 여행 전문 KOL(Key Opinion Leader:일명 왕홍)의 후기를 통한 입소문 마케팅을 활발히 진행할 예정이다. 

    갤러리아 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마펑워와의 협약을 통해 중국 개별 관광객(싼커)들에게 갤러리아면세점을 적극 홍보해 면세점과 여의도 지역 관광 활성화를 이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