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및 사은품 증정, 갤러리아 단독 특가상품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갤러리아백화점이 봄을 맞아 17일부터 23일까지 '갤러리아 스포츠 슈즈 페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 행사엔 노스페이스영, 아식스, 푸마, 카파 등 주요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한다. 할인 및 사은품 증정, 갤러리아 단독 특가상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대전에 위치한 타임월드에서는 17일부터 19일까지 당일 스포츠 상품군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경품 대축제'를 진행한다.
터치 스크린으로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해 1등부터 5등 당첨 결과에 따라 갤러리아상품권 또는 금액할인권을 모든 고객에게 증정한다.
8층 각 브랜드 매장 및 이벤트홀에서는 17일부터 23일까지 '스포츠 & 슈즈 페어'를 진행한다.
아디다스∙플랫폼∙크록스∙스코노∙팀버랜드∙휠라가 참여해 스포츠 슈즈를 최대 80% 할인 판매하고 브랜드별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한다.
천안에 위치한 센터시티에서는 16일부터 22일까지 6층 매장에서 스포츠 슈즈페어를 진행한다.
카파·헤드·휠라스포츠가 특가상품을 제안하고, 크록스와 노스페이스영이 이월상품전을 통해 30~70%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수원점에서는 16일부터 19일까지 5층에서 ‘스포츠 슈즈페어’를 진행한다.
데상트·뉴발란스·나이키·아디다스 등 12개 브랜드에서 갤러리아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상품권 5000원을 증정한다.
브랜드별로 슈즈페어 특가상품도 판매한다. 나이키·아디다스·아식스 등의 브랜드가 행사 기간동안만 30~5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전점에서 진행되는 스포츠 슈즈페어를 기념해 17일부터 갤러리아백화점 페이스북을 통해 ‘갤러리아가 제안하는 셀프 운동법’ 동영상도 선보인다.
이번 동영상은 다른 사람을 신경쓰지 않고 집에서 편하게 운동하는 홈트레이닝 열풍에 맞춰 ‘홈트’ 고객을 위한 셀프 운동법 동영상이다. 하루 10분 5일 동안 자신을 가꿀 수 있는 방법과 함께 홈트레이닝룩을 제안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