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 100포 및 오픈 당일 매출액의 1% 고덕동 주민센터에 전달 예정
  • ▲ 김병문 농협유통대표이사(오른쪽 다섯번째)와 농협경제지주 김원석 대표이사(오른쪽 두번째), 하나로마트 고덕점장(오른쪽 첫번째)과 함께 고덕점 그랜드오픈 기념 떡케이크 절단식을 진행하고 있다. ⓒ농협유통
    ▲ 김병문 농협유통대표이사(오른쪽 다섯번째)와 농협경제지주 김원석 대표이사(오른쪽 두번째), 하나로마트 고덕점장(오른쪽 첫번째)과 함께 고덕점 그랜드오픈 기념 떡케이크 절단식을 진행하고 있다. ⓒ농협유통


    농협유통이 하나로마트 고덕점을 개장한다고 31일 밝혔다.

    하나로마트 고덕점은 그랜드 오픈 기념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8일까지‘그랜드 오픈 행사’를 열어 농수축산물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일자별 릴레이 초특가전·소 한마리 행사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오픈 당일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1000명에게는 기념 떡을 증정한다.

    지역 주민들과의 협력관계 확대를 위해 축화 화환 대신 사랑의 쌀로 요청해 쌀 10kg 100포 및 오픈 당일 매출액의 1%를 고덕동 주민센터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날 개장식에는 김원석 농협경제지주 대표이사, 김병문 농협유통 대표이사를 비롯해 농협유통 클럽·마트 점장, 유관기관 대표, 고객 대표 등 50여명이 함께 하나로마트 고덕점 그랜드 오픈에 참석했다.

    김병문 농협유통 대표이사는 “주민들의 쇼핑 편의 제공 및 농협의 강점인 신선식품 가치를 극대화 하기 위해 프리미엄급 매장 환경을 갖췄다”며 “지역과의 상생발전을 위해 쌀 100포 및 오픈 당일 매출액의 1%를 고덕동 주민센터에 전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