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시부터 15시까지 구매 금액 50% 엘머니로 돌려주는 이벤트
  • ▲ 롯데닷컴 ‘반값이옴니다’ 이벤트. ⓒ롯데닷컴
    ▲ 롯데닷컴 ‘반값이옴니다’ 이벤트. ⓒ롯데닷컴


    롯데닷컴이 그룹 50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롯데 그랜드 페스타(Lotte Grand Festa)’ 일환으로 ‘반값이 옴니(Omni)다’ 행사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7일까지 진행하는 ‘반값이 옴니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3시까지 당일 지정된 다섯 가지의 인기상품을 구입하면 결제 금액의 50%를 엘머니(L-money)로 적립해주는 행사다.

    엘머니는 롯데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가능 한 포인트다.

    3일에는 ‘디올 어딕티드 립글로우’, ‘햇반’, ‘실크테라피’ 등의 상품을 판매한다. 준비된 물량이 소진될 경우 당일 행사는 조기 종료된다.

    롯데닷컴은 23일까지 ‘새로운 50년이 옴니(Omni)다’ 테마로 '퀴즈가 옴니다-롯데퀴즈왕', '베스트 파트너가 옴니다', '스마트픽 사행시 짓고 치킨과 썸타다' 등의 행사를 진행한다.

    ‘옴니(Omni)다’ 테마는 온라인, 오프라인 등 쇼핑 채널들을 유기적으로 연결하는 옴니채널(Omni-Channel) 쇼핑 서비스 전략에서 차용했다.

    ‘퀴즈가 옴니다 - 롯데 퀴즈왕’은 ‘새로운 50년이 옴니(Omni)다’ 페이지에서 퀴즈를 매일 2개씩 풀면 엘머니(L-money)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퀴즈는 ‘다음의 롯데리아 햄버거 중 가장 고가의 햄버거는?’, ‘엔제리너스 커피 중 에스프레소와 카푸치노가 결합된 에스프레소 크림커피의 이름은?’ 등 롯데 계열사와 관련된 소재로 만들어졌다.

    23일까지 가장 많은 정답을 맞힌 1등 10명에게는 엘머니(L-money) 50만점이 지급되며 2등부터 5등까지 포인트가 차등 적립된다.

    최다 오답을 낸 10명에게도 엘머니(L-money) 5만점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5월 2일 롯데닷컴에서 발표한다.

    롯데닷컴에 입점한 50개의 파트너사와 함께 ‘베스트 파트너가 옴니다’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닷컴과 함께한 베스트 파트너의 상품 초대전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기간 내 행사카드로 결제 시 최대 10%의 L.POINT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 옴니채널의 대표 서비스인 ‘스마트픽(Smart Pick)’ 이벤트도 진행된다.

    롯데의 옴니채널 전략이 구현된 대표적인 서비스 중 하나인 ‘스마트픽’은 롯데닷컴 등 롯데의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을 주문하면 지정한 롯데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픽업이 가능한 서비스다.

    ‘스마트픽 사행시 짓고 치킨과 썸타다’를 통해 23일까지 스마트픽 서비스와 어울리는 사행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bhc 치킨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행사기간 롯데닷컴에서 스마트픽을 이용하면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반값 행사와 롯데퀴즈왕, 베스트 파트너 행사 등은 롯데닷컴에서 ‘새로운 50년이 옴니다’로 검색하면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다. ‘스마트픽 사행시 짓고 치킨과 썸타다’ 행사는 ‘치킨과썸타다’를 검색하면 해당 페이지로 연결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