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만여건 일자리정보 및 1만여명 일자리 연결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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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KB국민은행이 일자리창출 확대를 위한 사회공헌에 앞장서고 있다.

KB국민은행은 일자리 연결 프로젝트 'KB굿잡'이 '2017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즈(Korea Top Brand Award)' 시상식에서 사회공헌브랜드 부문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KB굿잡은 청년구직자의 고용 활성화와 중소·중견기업의 구인난 해소를 위해 지난 2011년 출범했다.

KB국민은행은 KB굿잡을 통해 올해 3월말까지 5만3000여건의 일자리정보를 제공하고 1만3000여명의 일자리를 연결하는 등 큰 성과를 거뒀다.

KB굿잡은 KB굿잡사이트 운영을 통해 차별화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11회에 걸친 국내 최대 취업박람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일자리 창출 및 취업 분위기 확산에 이바지하고 있다. 

또한 특성화고생, 대학생 및 전역 예정 장병 등을 대상으로 KB굿잡 취업아카데미, 하이파이브 KB굿잡 취업학교 등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청년구직자의 취업역량 강화에도 힘쓰고 있다. 

KB국민은행은 오는 6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2017 KB굿잡 우수기업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박람회에는 250여 우수기업이 참여해 현장면접과 채용설명회, 취업세미나, 취업컨설팅 등 다양한 취업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한편 코리아 탑 브랜드 어워즈는 한국언론인협회와 서비스마케팅학회가 공동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매년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10개 분야로 나눠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취업박람회를 통해 구직자의 취업성공을 집중 지원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일자리 창출과 취업 분위기 확산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