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7일까지 전국 66개 문화센터에서 여름학기 접수 진행
  • ▲ 문화센터여름학기수강생모집. ⓒ롯데마트
    ▲ 문화센터여름학기수강생모집. ⓒ롯데마트


    롯데마트가 6월 7일까지 전국 66개 문화센터에서 2017년 여름학기 회원모집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017년 여름학기 강좌는 6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입시철 반짝 특강이 아닌 수험생 부모의 관심에 맞춰 시의적절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입시전문업체인 이투스와 함께 프리미엄 에듀 특강도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롯데마트만의 특화 브랜드와 문화센터의 콜라보레이션’, ‘미니멀 라이프 스타일 제안’, ‘공평육아 지금은 아빠시대!’ 등과 같은 주제로 점포별 약 400~600개가량의 강좌를 진행할 예정이다.

    송파점, 삼산점, 부평점 등 20여개 점포에서 롯데마트 특화 브랜드와 문화센터의 콜라보레이션인 ‘롯데마트가 생활의 답이다’를 주제로 다양한 강좌를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대표 특화 브랜드인 ‘요리하다’상품을 활용해 퓨전요리를 만들어 보는 ‘쿠킹클래스’, 가정용품 특화 브랜드인 ‘룸바이홈’ 상품으로 주방과 욕실 정리정돈의 팁을 배울 수 있는 ‘썸머 인테리어’등 강좌를 진행한다.

    은평점, 송파점 등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아이와 교감, 소통하기. 지금은 아빠시대!’라는 주제로 ‘아빠와 교감하는 하이파이브 심리운동’, ‘아빠랑 사그락사그락 그림책 만들기’라는 이벤트 강좌도 진행한다.

    롯데마트는 이번 여름학기 강좌를 신청하는 수강생에게 선착순으로 갑티슈를 사은품으로 전달할 계획이다. 정규강좌를 신청하는 수강생에 한해 영화티켓 또는 유아간식을 제공한다.

    문화센터 수강을 원하는 고객은 롯데마트 문화센터 인터넷 홈페이지 및 모바일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 가능하다. 전국 66개점 문화센터에서도 오프라인 수강신청을 할 수 있다.

    임정재 롯데마트 문화센터팀장은 “이번 여름학기에는 고객들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의 답을 찾을 수 있는 체험형 강좌와 특화강좌를 개설했다”며 “인기 강좌는 조기 마감되는 경우가 많으므로 관심 있는 강좌는 빠른 등록을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