멸종 위기 동물 시리즈’ 여름 시즌 제품 30종 출시… 육아 에세이 작가 ‘따봉맘’과 콜라보
  • ▲ 에뜨와, 멸종 위기 동물 시리즈 제품컷. ⓒ아가방앤컴퍼니
    ▲ 에뜨와, 멸종 위기 동물 시리즈 제품컷. ⓒ아가방앤컴퍼니


    아가방앤컴퍼니의 브랜드 에뜨와가 가정의 달을 맞아 ‘멸종 위기 동물 보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멸종 위기 동물 보호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이를 통해 아이들에게 가족 사랑과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멸종 위기 동물 시리즈’ 출시를 시작으로 육아 에세이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및 온라인 서약 캠페인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캠페인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에뜨와가 출시한 ‘멸종 위기 동물 시리즈’는 멸종 위기 동물인 향유고래, 악어, 사막여우 등을 모티브로 한 영아유아용 의류와 래쉬가드 세트, 모자 등 총 30종의 여름 시즌 제품으로 구성됐다.

    전국 80여 개 에뜨와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멸종 위기 동물 시리즈’ 제품 또는 에뜨와 의류를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자체 제작한 멸종 위기 동물 일러스트 접시를 증정한다.

    에뜨와는 네이버 육아 에세이 작가 ‘따봉맘’과 멸종 위기 동물 보호를 주제로 네이버 포스트에 스토리 에세이도 연재한다.

    육아를 통해 느끼는 가족의 소중함을 바탕으로 멸종 위기 동물 가족 보호를 위한 메시지를 담아 독자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에뜨와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물 보호 서약하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동물 보호를 다짐하는 서약 댓글을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멸종 위기 동물 일러스트 접시를 증정한다.

    홍주영 아가방앤컴퍼니 상품기획실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들에게 환경 보호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멸종 위기 동물 보호 캠페인을 실시하게 됐다”며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동물 사랑과 환경 보호를 다시 한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