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왕 경진대회 개최 등 '최고의 고객 서비스' 다짐도
  • ▲ ⓒKT
    ▲ ⓒKT

     

    KT가 분당사옥 대강당서 '2017년 KT 명장' 임명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KT 명장'은 전국 대리점, 플라자, 고객센터, 개통, A/S 등 KT 그룹 대고객 서비스를 담당하는 직원 3만5000여명의 직원 중 최고 수준의 상담 기술을 보유한 직원에게 부여하는 명칭이다.

    'KT 명장'은 고객서비스 레벨에 따라 ▲글로벌 최고 수준의 'KT 대표 명장' ▲국내 최고 수준의 'KT 그룹사 명장' ▲각 지역을 대표하는 'KT 지역 명장' 등 3단계로 구분된다. 이날 행사에서 KT 명장으로 뽑힌 158명의 직원은 명장임을 인증하는 배지, 임명장 그리고 격려금을 받았다. 

    아울러 이날 제3회 'KT 설명왕 경진대회'도 함께 개최됐다. KT 설명왕 경진대회는 2015년 시작된 행사로, 상담 직원들이 팀을 이뤄 고객 상담 롤플레잉(Role-Playing) 경연을 펼쳐 '설명왕'을 뽑는 대회다. 

    임헌문 KT Mass총괄 사장은 "앞으로도 3만5000명 KT 고객 접점 직원들 모두가 'KT 명장'이 될 수 있도록 거듭 노력할 것"이라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