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실·탈의실 이용 쿠폰 및 파라솔 등 피서 용품 무료 대여
-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면서 씨티의 프라이빗 비치도 문을 연다.씨티은행은 28일 씨티카드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바캉스 프로모션 '씨티카드 프라이빗 비치' 운영 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6년 째 진행 중인 씨티카드 프라이빗 비치는 부산 해운대 해변에 마련된 씨티카드 고객을 위한 전용 공간으로 여유롭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프라이빗 비치를 이용할 수 있는 사전 예약권은 내달 1일부터 8월 12일까지 백화점, 여행, 호텔 업종에서 건당 10만원 이상 사용 시 제공(마케팅 문자 수신 사전 동의 고객)된다.
이외에도 내달 8일부터 8월 12일까지 부산 지역의 30여 개 프리미엄 다이닝 제휴 레스토랑을 이용한 씨티카드 고객 중 선착순 2000명에게도 증정할 예정이다.
프라이빗 비치 이용 고객은 비치타월과 샤워장 및 탈의실을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파라솔, 선베드, 튜브, 모래놀이 장난감 등 피서 용품도 무료로 대여해준다.
또한 프라이빗 비치 내에서 게임 존과 시원한 음료도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내달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열린다.
씨티은행 관계자는 "올해에는 프라이빗 비치에 입장하는 씨티카드 고객에게 인형뽑기, 캐리커쳐, 타로카드, 리무진 투어 행사 등 이색적인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며 "해운대 인근 30여개 씨티카드 프리미엄 다이닝 업장에서 최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선물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