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금수수료 면제 및 상시 30% 우대 환율 혜택 제공
  • ▲ BNK부산은행은 모바일 은행 썸뱅크를 통해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한 '썸뱅크 해외송금' 서비스를 시행한다. ⓒBNK부산은행
    ▲ BNK부산은행은 모바일 은행 썸뱅크를 통해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한 '썸뱅크 해외송금' 서비스를 시행한다. ⓒBNK부산은행
    부산은행 모바일은행인 썸뱅크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제약없이 송금 할 수 있게 된다.

BNK부산은행은 365일 24시간 이용 가능한 '썸뱅크 해외송금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썸뱅크 해외송금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썸뱅크 모바일 앱에서 송금금액, 해외 수취계좌, 받는 사람의 정보 등을 입력해 신청하면 된다.

건당 미화 기준 3000달러 이하로 송금이 가능하고 연간 송금한도 제한은 없다. 

송금 과정은 신청인의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통해 전송된다.

썸뱅크 해외송금 이용 시 금액에 상관없이 송금수수료가 면제되고 상시 30% 우대 환율 혜택도 제공 받을 수 있다. 

부산은행은 썸뱅크 해외송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말까지 70% 환율 우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부산은행 빈대인 미래채널본부장(은행장 직무대행)은 "핀테크 업체들과 협업해 소액 해외송금 시장에서 썸뱅크의 경쟁력을 강화시킬 계획"이라며 "고객 편의성 증대를 위한 혁신적이고 편리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