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고객만을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 계획
  • ▲ 이베이코리아와 퍼시스그룹이 30일 강남파이낸스타워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베이코리아 전항일 영업본부장(오른쪽)과 퍼시스그룹의 일룸 강성문대표이사(왼쪽)이 각 사 대표로 참석해, 협력 강화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베이코리아
    ▲ 이베이코리아와 퍼시스그룹이 30일 강남파이낸스타워 이베이코리아 본사에서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베이코리아 전항일 영업본부장(오른쪽)과 퍼시스그룹의 일룸 강성문대표이사(왼쪽)이 각 사 대표로 참석해, 협력 강화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이베이코리아


    이베이코리아가 가구 전문 기업인 퍼시스그룹과 업무 제휴 협약식(JBP)을 가졌다고 30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이베이코리아 전항일 영업본부장과 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인 일룸의 강성문대표이사 등이 대표로 참석해 향후 협력 강화 방안 등에 대해 논의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온라인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퍼시스그룹은 일룸, 시디즈, 데스커, 슬로우 등 4개의 B2C 브랜드(소비자 대상 브랜드)를 통해 온라인 비즈니스를 활성화하고,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 옥션, G9를 통해 온라인에서 신제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공동 기획 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다. 양사는 업무 제휴를 통해 가구 소비 관련 빅데이터를 분석하고 하반기 중 단독 상품 2종을 출시할 계획이다. 10월에는 G마켓에서 퍼시스그룹 슈퍼브랜드딜을 진행하는 등 협력을 강화할 예정이다.

    전항일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장은 “국내 1등 기업으로서 국내 대표 가구 브랜드를 보유한 퍼시스그룹과 새롭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가구 관련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우리 고객에게 최적화된 다양한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