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투자증권은 서울 잠실 롯데호텔에서 경인지역 VIP 고객을 초청해 조찬세미나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CLUB HI CLASS 조찬 세미나'라는 이름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경인지역 VIP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 오전 7시30분부터 약 2시간가량 진행하며 20여명 수준으로 구성된 각 기수는 6개월 단위로 세미나에 참여하게 된다.
참석고객은 조찬과 함께 주식시장 시황 및 투자전략을 살펴보고 이어지는 미술, 음악, 인문학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문화행사로 커뮤니티 형성과 정보 공유의 혜택을 누리게 된다.
이번 첫 행사에서는 1부에서 하이투자증권 조익재 리서치센터장이 시황 및 투자전략에 대해 강연하고 2부에서는 인상학과 경영학을 접목한 '인상경역학'으로 국내 1호 경영학박사 학위를 취득한 황규봉 박사가 '인상으로 경영하라'는 강의로 진행됐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바쁜 낮 시간을 토막 내기보다는 기상시간을 앞당겨 아침을 활용하는 조찬설명회는 아침을 성공을 좌우하는 중요한 시간으로 인식하는 VIP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여 기획했다"며 "준비하는 조찬이 비록 간소한 것 일수도 있으나 이번 행사의 메인디시는 음식이 아니라 지식"이라고 밝혔다.
하이투자증권은 이번 조찬세미나를 시작으로 향후 영남과 울산지역으로도 확대시행 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