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송에서 캐시미어 코트, 무스탕 코트, 알파카 코트, 캐시미어 니트, 울 니트 등 총 10개 아이템 선봬
  • ▲ 캐시미어코트. ⓒ현대홈쇼핑
    ▲ 캐시미어코트.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16일 오전과 밤 총 2부에 걸쳐 프리미엄 패션의류 PB인 '라씨엔토(Laciento)'의 특별 론칭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현대홈쇼핑이 신규 론칭하는 '라씨엔토'는 숫자 100을 뜻하는 이태리어 센토(CENTO)에서 차용한 브랜드명이다. 합성섬유가 섞이지 않은 캐시미어, 울, 밍크 등 최상의 소재와 차별화된 디자인, 홀가먼트 봉제 등을 통해 고객에게 최고의 만족을 주겠다는 철학을 담았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론칭방송에서 ‘이태리 캐시미어 코트’, ‘리버시블 무스탕 코트’, ‘밍크 알파카 코트’, ‘캐시미어 케이블 니트’ ‘홀가먼트 울 니트’ 포함 총 10개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태리 캐시미어 핸드메이드 코트’는 원단부터 뛰어난 재직, 가공 기술을 자랑하는 이태리 최고 원단사 ‘MENCHI Tesssit’社의  캐시미어 지블링 원단을 사용해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고급스러운 광택감을 자랑한다.

    여유로운 실루엣과 함께 어깨라인을 살린 케이프 스타일에 목부분을 감싸는 하이넥 카라, 스냅 단추의 디테일을 더했다. 색상은 오트밀, 블랙네이비, 브릭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59만9000원이다.

    ‘리버시블 무스탕 코트’는 가죽의 주름과 모공이 작아서 표면이 깨끗해 최고급 양가죽으로 꼽히는 터키 테너리 産 메리노 무스탕과 캐시미어 원단의 조화로 제작한 코트 상품이다.

    양털을 겉면으로 입었을 때는 포근하고 우아한 연출이 가능하고, 가죽부분을 겉면으로 착용시 한층 세련된 룩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블랙, 웜블루, 모카베이지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며 가격은 59만9000원이다. 

    최고급 페루산 수리알파카 원단에 17FW 트렌드로 각광받는 프리미엄 밍크 소재를 넥부분에 연출해 럭셔리한 스타일을 자랑하는 ‘밍크 트리밍 알파카 코트’도 판매한다. 가격은 39만9000원이다.

    박경옥 현대홈쇼핑 패션상품기획팀장은 “고급소재 선정부터 차별화된 디자인, 봉제 기술 등 1년간의 철저한 준비 아래 이번 ‘라씨엔토’론칭을 앞두고 있다”며 “오프라인 채널 및 유명 의류 브랜드와도 견줄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