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시선으로 바라보는 신상품 아이디어 제고고객 대표 커뮤니케이션 채널 통해 서비스 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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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 위촉된 6명의 한화손해보험 9기 소비자평가단은 고객의 입장에서 △건강보험 보장확대 필요 담보와 아이디어를 제고하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신설 보장 플랜과 부가서비스 등의 아이디어를 도출하는 한편 △소비자 반응 조사 등을 진행하며 다양한 의견을 개진할 계획이다.
박윤식 대표는 소비자 평가단에게 “회사가 지향하는 ‘전가족완전보장’을 추구할 수 있도록 객관적 시각으로 많은 아이디어를 제안해달라” 며 “고객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함께 만들어가자”고 당부했다.
보험회사 고객 패널의 경험을 가진 수도권 지역의 30~40대 여성들로 구성된 한화손보 소비자평가단은 지난 2013년 1기를 시작으로 8기까지 총 63명의 위원이 활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