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에 볼 수 없던 새로운 컬러 조합·디자인 등 한정판 모델 특별함 강조
  • ▲ MINI는 온라인 플랫폼 '도미니크'에서 런칭한 MINI 해치 및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이 출시 일주일 만에 전량 판매 완료됐다고 19일 밝혔다.ⓒMINI
    ▲ MINI는 온라인 플랫폼 '도미니크'에서 런칭한 MINI 해치 및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이 출시 일주일 만에 전량 판매 완료됐다고 19일 밝혔다.ⓒMINI


    MINI는 50대 한정으로 출시한 '해치 및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이 출시 일주일 만에 전량 판매됐다고 19일 밝혔다.

    해치 및 클럽맨 도미니크 에디션은 MINI 최초의 온라인 전용 모델이다. 기존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결합하지 않고 독자적인 온라인 플랫폼인 '도미니크'에서 처음 론칭해 판매한 한정판 모델이다.

    두 모델은 편안하고 단순한 삶을 추구하는 최근 라이프스타일 트렌드가 내·외관 곳곳에 반영됐다. 또 오프라인 구매 모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컬러 조합과 휠 디자인 등 한정판 모델의 특별함이 강조됐다.

    편의사양도 고객 선호도가 높은 8.8인치 고화질 터치스크린 중앙 디스플레이, 헤드업 디스플레이, 휴대폰 무선 충전 트레이 등이 탑재됐다.

    한편 도미니크는 MINI가 새롭게 선보인 디지털 플랫폼으로 웹진과 프로젝트 플랫폼, 전자 상거래 플랫폼 등이 결합된 새로운 형태의 모바일 사이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