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구입 및 차량 정비 등 각종 고객 문의 상시 접수 가능다양한 고객 의견 수렴해 맞춤형 피드백 제공할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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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신속하고 효율적인 고객 서비스를 위해 365일 24시간 운영하는 '고객지원센터'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고객들은 상담원 연결을 통해 전국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및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에 대한 정보를 안내 받을 수 있다. 또 24시간 긴급 출동 서비스도 제공받게 된다.

    이외에도 제품 구입 및 차량 정비 등 각종 고객 문의 접수가 가능하다.

    만트럭버스코리아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접수된 다양한 고객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고객 맞춤형 피드백을 신속하게 응대해 고객만족도 개선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막스 버거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생계형 운행이 많은 상용차 고객들이기에 문제 해결에 있어 신속히 대응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며 "새로운 고객지원센터 서비스는 고객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수렴해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