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부고속도로 인접해 경기남부권 고객 접근성 향상총 4개의 워크베이 갖춰 1일 최대 40대 차량 정비 가능
  • ▲ 아우디 용인 서비스센터.ⓒ아우디코리아
    ▲ 아우디 용인 서비스센터.ⓒ아우디코리아



    아우디코리아는 공식 딜러사인 위본모터스가 '용인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신규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578.22㎡, 지상 2층 규모로 마련됐다. 총 4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엔진오일, 필터, 에어클리너, 브레이크패드 교환 등 경정비부터 보증수리까지 1일 최대 40대의 차량 정비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보험 전문 어드바이저가 상시 근무하고 있어 고객 요청 시 언제든 사고수리 접수 및 상담이 가능하다. 또 서비스 대기 고객들을 위한 고객 라운지 등 고객을 위한 편의시설 및 세심한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아우디코리아 측은 신규 서비스센터가 경부고속도로와 인접해 경기 남부권 고객들에게 뛰어난 접근성을 제공하고, 이를 바탕으로 보다 편리하고 수준 높은 서비스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세드릭 주흐넬 아우디코리아 사장은 "이번 용인 서비스센터의 신규 오픈으로 경기남부권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아우디코리아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 과제로 앞으로도 네트워크 확충 및 역량 강화를 통해 고객 서비스 개선에 주력하고,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