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한국외대 직무 박람회, 기업·기관 관계자 상담 등 실시
한국외국어대학교 글로벌캠퍼스 진로취업지원센터는 '2017 글로벌 잡 페어(직무 박람회)' 행사를 내달 1~2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경기 용인시 한국외대 백년관 컨퍼런스홀에서 열리는 이번 박람회는 고용노동부, 서울시, 경기 용인시 일자리센터 등이 주관·후원하며 80여개 기업 및 기관 직무 현직자가 참가할 예정이다.
행사장에서는 금융/영업/마케팅, 항공/유통/무역, 이공계, 경영지원, 외국계/공기업 컨설팅존 등이 운영되며 참가 학생 등을 대상으로 기업·기관 관계자 1대 1 상담, 취업 메이크업 클리닉, 이력서 사진 촬영 등이 진행된다.
◇ 서울여대, 동문가을축제 '2017 태릉골향연'
서울여자대학교 총동창회는 '2017 태릉골향연' 행사를 진행했다.
서울 노원구 서울여대 만주벌판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학교 동문이 참여하는 가을축제로 '모교사랑 100억 기금'을 위한 바자물품 판매, 선후배 교류 활동 등이 이뤄졌다.
◇ DS테크 김도영 대표, 동국대에 1천만원 전달
동국대학교 공업경영학과(현 산업시스템공학과) 74학번 출신인 김도영 DS테크 대표이사가 모교에 장학기금 1천만원을 기부했다.
김 대표는 "산업시스템공학과 50주년을 축하한다. 어려운 학생들이 좀 더 좋은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삼육대, 학생생활관 '살렘관' 기공예배
삼육대학교는 학생생활관(기숙사)인 '살렘관' 건축 기공예배를 26일 진행했다.
서울 노원구 삼육대 살렘관 신축 예정 부지에서 열린 기공예배에는 황춘관 삼육학원 이사장, 김성익 삼육대 총장, 공사업체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학생 2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살렘관은 지하 1층~지상 5층 건축면적 749.55㎡, 건축연면적 4452.22㎡ 규모로 내년 8월 준공될 예정이다.
◇ 프로게이머 송병구, 세종대 '인간 vs AI 스타크래프트' 출전
세종대학교가 31일 서울 광진구 교내 학생회관에서 진행하는 '인간 vs 인공지능(AI) 스타크래프트 대회'에 인간 대표로 프로게이머 송병구 선수가 출전한다.
국제대회 1위 기록을 가진 송 선수와 함께 AI와 대결을 펼칠 준프로 선수로는 세종대 에너지자원공학과 이승현 학생, 디지털콘텐츠학과 최철순 학생이 나선다.
AI 대표로는 ZZZK봇(호주), TSCMOO(노르웨이), MJ봇(세종대)이 경기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