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넥슨은 30일 자사 인기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의 겨울 대규모 캠페인 '오진어택'의 첫 번째 콘텐츠 '생존 시즌전' 및 '32구역 듀오'를 공개하고, '산타 트와이스' 신규 캐릭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생존모드 시즌전 개편을 통해 클랜전과 용병전을 제외한 생존모드 플레이 시 자동으로 시즌 성적이 기록되고, 원하는 맵을 선택할 수 있게 됐다. 시즌은 매월 1일부터 말일까지 정기적으로 운영되며, 총 5개의 등급(티어)이 존재해 시즌 종료 후 등급에 따른 보상을 차등 지급한다.
이와 함께 지난 9월 시범 운영했던 2인 1조 생존모드 맵인 '32구역 듀오'를 정식 오픈했다. 아군의 무장상태와 체력을 바로 확인할 수 있고 곳곳에 설치된 짚라인을 활용해 빠르게 장소 이동이 가능하다. 또 무위로 등장하는 '공중보급 드론'을 공격하며 필요한 보급품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12월 2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게시판에 '32구역 듀오맵 공략글'을 게시한 유저 중 추첨을 통해 '10만 넥슨캐시'를 지급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A보급창고', '32구역(대기섬)' 등 크리스마스 맵 스킨과 게임 배경 음악(BGM)을 업데이트하는 등 인 게임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와함께 산타 콘셉트의 트와이스 캐릭터 9종도 선보였다. 나연, 사나, 미나, 다현, 채영의 레드 캐릭터와 정연, 모모, 지효, 쯔위의 블루 캐릭터로 나뉘며, '산타 트둥이’', '화이트 크리스마스' 등 전용 캐릭터 감정표현과 실제 음성효과가 적용된다.
내달 14일까지 '산타 트와이스 카운트'를 구매헤 '산타 트와이스 캐릭터 세트(7일 또는 50일)' 당첨 즉시 '캐릭터 프리 티켓(3개)'을 실시간으로 지급하고, 산타 트와이스 캐릭터 기간 50일 달성 시엔 '[TWICE]' 유니크 애니메이션 칭호를 추가 지급한다.
또 14일까지 '산타 트와이스' 퍼즐판을 완성한 유저 전원에게 'AK103(IS) Therapy (30일)', 'Tiger Stripe Therapy(30일)'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는 트와이스와 함께하는 오프라인 행사 초대권을, 500명에게는 트와이스 대형 마우스 패드를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