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일까지 에어컨·노트북·세탁기 등 삼성 가전로그램 10개 프로그램 특별 편성
-
-
-
-
▲ 현대홈쇼핑에서 진행하는 삼성슈퍼위크.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이 봄철 신학기·이사·결혼 시즌을 맞아 구매 수요가 높은 가전제품 방송을 특별 편성한다.
19일 현대홈쇼핑에 따르면 25일까지 에어컨·노트북·세탁기 등 삼성의 대표 가전제품을 집중 편성해 ‘삼성슈퍼위크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날 저녁 7시 35분에는 ‘삼성 무풍에어컨’을 선보인다. 바람 없이 시원한 세계 최초 무풍냉방 시스템으로 적정 온도에 도달 후 바람 없이 8시간 이상 냉기 유지가 가능하고, 스마트폰으로 컨트롤이 가능해 편리하게 운전 설정 및 에너지 사용량 모니터링 등을 할 수 있는 스마트홈 기능도 포함됐다.
방송 중 구매고객 대상으로 ‘삼성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가격은 259만9000원이며 무이자 36개월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
같은 날 저녁 8시 40분부터는 ‘삼성 노트북5’를 판매한다. Full HD 해상도로 밝은 사용환경에서도 선명하게 시청이 가능하며 광시야각 디스플레이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89만8000원(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이며, 일시불 9만원 할인과 삼성 와이파이 복합기 등 7종의 사은품을 함께 증정한다.
24일 오전 11시 40분에는 ‘엑티브워시’ 세탁기 방송을 진행한다. 애벌빨래와 본 세탁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세탁기로, 위아래 좌우 입체 물살과 더 커진 필터로 먼지를 걸러 깨끗한 빨래가 가능한 상품이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삼성 청소기 등 7종의 사은품을 증정하며,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저녁 5시 40분부터는 ‘삼성냉장고 T9000’ 상품을 선보인다. 3개의 냉각기를 따로 사용해 칸마다 설치된 냉각기가 온도와 습도를 조절해 신선하게 식품을 보관할 수 있으며 음식 냄새가 서로 섞이지 않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238만9000원이며 일시불 20만원 할인 혜택과 무이자 36개월 할부가 가능하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삼성슈퍼위크’를 맞아 총 2500만원 상당의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프로그램별로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현대백화점 상품권 5만원을 최대 20명에게 증정한다.
특별전 기간 방송 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명에게 프라다‘사피아노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다가오는 이사와 새학기를 맞아 구매 수요가 높은 삼성 가전제품을 한데 모아 일주일 동안 ‘삼성슈퍼위크’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할인혜택과 경품 행사 등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한 만큼,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