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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카드가 이지스엔터프라이즈(주)와 제휴해 모바일 플랫폼 신한FAN에서 아파트 관리비를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
21일 신한카드에 따르면 아파트 관리비 조회 서비스 도입으로 신한FAN에서 아파트 관리비와 관련된 다양한 항목을 별도의 비용 부담 없이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신한FAN은 모바일을 기반으로 실생활 속 다양한 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해주는 신한금융그룹의 모바일 플랫폼이다.
관리비 조회 화면에서는 당월 납부 총액, 관리비 항목별 상세 내역, 동일 면적 관리비 납부 금액 비교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에너지 조회 화면에서는 전기/수도/온수/난방 등 에너지별 사용량, 에너지별 동일 면적 사용량 비교, 에너지별 납부 금액 상세 내역 등을 볼 수 있다.
특히 메뉴 최초 접속 시 휴대폰 인증(본인 확인용)과 아파트 관리비 납부자 번호 인증(아파트 실거주 확인용)을 해놓으면 그 이후로는 비밀번호 및 지문 등 간편 로그인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아파트 관리비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편리하고, 비슷한 면적의 아파트와 관리비, 에너지 사용량 등을 비교할 수도 있다"며 "조만간 아파트 관리비 납부 금액이 확정되면 관련 내용을 푸시 알림으로 안내하는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서비스는 신한FAN, 홈페이지, 콜센터 등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신한카드는 내달 30일까지 조회 서비스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신한카드는 이달에 신용카드로 아파트 관리비를 자동이체 신청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00원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근 6개월 내 납부 실적이 있는 회원은 제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