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프라엘' 듀얼 모션 클렌저 등 제공선착순 3000명 대상 '구글 데이드림 뷰' 증정도
  • ▲ LG전자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프리미엄 스마트폰 신제품 'LG V30S 씽큐(ThinQ)'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LG전자
    ▲ LG전자가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프리미엄 스마트폰 신제품 'LG V30S 씽큐(ThinQ)'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LG전자


    LG전자가 인공지능(AI) 기술을 집약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신제품 'LG V30S 씽큐(ThinQ)'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LG전자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이통 3사 홈페이지를 통해 V30S ThinQ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기간 중 예약 구매를 한 고객들은 'LG 프라엘' 듀얼 모션 클렌저 또는 LG 톤플러스 'HBS-920'을 받을 수 있다.

    LG 프라엘 듀얼 모션 클렌저는 손보다 최대 10배 더 깨끗하게 세정할 수 있는 클렌징 기기로 화장품 잔여물은 물론 각질, 블랙헤드 등 피부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한다. LG 톤플러스 HBS-920은 파워풀한 저음과 함께 메탈 소재 진동판으로 왜곡없이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고음을 구현한다.

    또 V30S 씽큐와 V30S+ 씽큐를 예약 구매한 3000명에게 선착순으로 구글의 최신 VR 기기 '데이드림 뷰'를 제공한다. 예약 구매 고객은 다음달 9~17일 사이에 개통한 후 탑재된 기프트팩 앱에서 선물을 신청하면 된다.

    이 밖에도 V30를 구매한 5000명에게는 스마트폰 케이스와 액정 강화필름 등 전용 액세서리 3종 패키지를 증정한다. ▲정수기, 공기청정기 등 건강관리가전 2종 렌탈료 특별 할인 ▲고해상도 음원 전문 업체 그루버스의 MQA 전용관 이용권 ▲리듬 게임 '비트 피버' 10만원 상당 아이템 제공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안병덕 LG전자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최신 AI 기술을 집약해 한층 더 똑똑하고 편리해진 LG V30S 씽큐를 풍성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