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P고객 및 센터장 대상 프로그램 및 향후 비전 공유맞춤 컨설팅 통한 특별 프로모션 제공
  •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수입차 업계 최초로 법인 고객(F&B)을 초청해 감사 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수입차 업계 최초로 법인 고객(F&B)을 초청해 감사 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수입차 업계 최초로 법인 고객을 위한 초청 행사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2일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서울 재규어랜드로버 스튜디오에 법인 VIP 고객 및 센터장 등을 초청해 법인 판매 프로그램 및 향후 비전 등을 공유했다. 법인 판매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대기업 및 렌터카 업계에 대한 진출 계획도 전했다.

    법인 고객의 비즈니스를 위한 완벽한 서비스를 통해 '고객제일주의'를 실천하겠다는 것이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의 방침이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법인 고객들은 3년 보증 및 24시간 긴급출동서비스 패키지, 사고 관리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안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투명한 정액 비용으로 운영되는 서비스 플랜은 차량을 안심하고 운용할 수 있게 지원한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법인 고객 대상을 위한 신차 출시 행사, 모터쇼, 골프 클래식, 전국 전시장 시승 행사 등을 지속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출시 예정인 신차를 통해 카쉐어링, 관공서, 법인, 렌터카 업체 및 대기업 임직원 판매 등 판매 채널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

    백정현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대표는 "기업 고객 대상 서비스는 고객의 비즈니스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탁월한 퍼포먼스와 고급스러움을 갖춘 재규어랜드로버의 모델들은 기업의 가치를 더욱 빛나게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