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서비스를 제공한다.
신한카드는 자체 온라인 직영 쇼핑몰인 올댓쇼핑 내에 웨딩 서비스를 통해 80여개의 제휴 상품을 판매한다.
고객들은 웨딩홀부터, 웨딩스튜디오, 웨딩드레스, 웨딩메이크업, 혼수상품 등에 대한 혜택 등을 확인하고 온라인 예약을 통해 직접 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또 신한카드는 본격적인 웨딩시즌을 앞두고 오는 24일과 25일 양일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을지로 파인에비뉴 A동 5층에서 제1회 ‘신한카드 올댓웨딩 박람회’를 진행한다.
박람회는 결혼 준비에 필요한 물품들을 한 곳에서 직접 살펴 볼 수 있는 자리로, 참가 제휴사의 웨딩 관련 상품 특가 혜택, 체험행사,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신한카드는 이번 올댓웨딩 박람회 고객들에게 웨딩 관련 상품 특가, 현장 할인 및 3~10% 결제일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신청 후 행사장에서 계약한 고객 등에게 백화점 상품권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이번 올댓웨딩 박람회는 결혼 준비에 관심이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사전 참가 신청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신한카드·올댓서비스 홈페이지 및 FAN·올댓쇼핑 애플리케이션을 참조하면 된다.
신한카드 올댓웨딩 관계자는 "알차고 수준 높은 웨딩 상품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회사 업무와 결혼 준비가 겹쳐 바쁜 일정을 소화해야 하는 예비부부들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해소해 드릴 수 있을 것" 이라며 "향후에도 더욱 차별화 된 혜택과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