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22일 경기 오산시 한신대학교에서 열린 '명예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왼쪽부터)이종범 야구해설위원, 연규홍 한신대 총장, 김인식 전 프로야구감독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신대
    ▲ 22일 경기 오산시 한신대학교에서 열린 '명예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왼쪽부터)이종범 야구해설위원, 연규홍 한신대 총장, 김인식 전 프로야구감독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신대


    ◇ 김인식·이종범 한신대 명예홍보대사 위촉

    한신대학교는 경기 오산캠퍼스 장공관에서 '명예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된 김인식 전 프로야구감독, 이종범 MBC스포츠플러스 야구해설위원은 한신대 홍보 활동 등에 나설 예정이다.

    연규홍 한신대 총장은 "야구를 통해 꿈을 이룬 두 분 모두가 한신대의 새로운 메시지를 전달해 주길 바란다"고 기대했다.

    ◇ 동국대·iMBC캠퍼스 MOU 체결

    동국대학교 법무대학원·경영전문대학원은 iMBC캠퍼스와 우수인력 육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MOU로 양 기관은 강좌 개발 등을 협력할 계획이다.

    ◇ 경희대, '명사특강 시리즈'

    경희대학교 미래혁신원은 비교과 융합교육 '명사특강 시리즈'를 선보인다.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 청운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글로벌 리더십 설계 능력 함양 등을 위해 마련됐으며 이달 29일 김홍규 넷마블앤파크 대표를 시작으로 내달 5일 전직국 KBS 부사장, 13일 연세대 보건대학원 교수, 27일 이정민 난닝구 대표 등이 강연에 나설 예정이다.

    ◇ 경희사이버대, 2018 K-BPI 사이버대 부문 1위

    경희사이버대학교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8년 제20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에서 사이버대학 부문 1위에 올랐다.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 부문에서 총 506.1점을 획득한 경희사이버대는 2016년, 2017년에 이어 3년 연송 1위의 영예를 안았다.

    김혜영 경희사이버대 부총장은 "앞으로도 우리 경희사이버대는 경희대와의 온·오프 융합교육, 산·관·연 연계협력 등을 통한 획기적인 교육 혁신을 추진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