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대교, 지진 피해 포항 교육복지 지원
대교는 경북 포항시 바다솔지역아동센터에서 '교육복지 후원금 전달식'을 24일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앞서 지난해 11월 대교는 포항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지역주민을 위해 구호물품을 전달한 바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약 4500만원이 전달됐으며, 후원금은 지진 피해로 학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포항시 저소득층 학생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대교 관계자는 "자라나는 아이들의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사회공헌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스카이에듀, 입시전문가 유성룡 영입
에스티유니타스의 대입교육브랜드 스카이에듀는 입시분석 전문가 유성룡씨를 진학연구소 소장으로 영입했다.
유 소장은 앞서 중앙교육진흥연구소 교육컨설팅팀장, 메가스터디 입시정보실장, 이투스 입시정보실장, 티치미 대학진학연구소장 등으로 활동한 바 있다.
그는 "복잡한 입시를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며, 앞으로 차별화된 입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 김영편입학원, 2019 목표달성 장학생 선발
메가스터디교육의 김영편입학원은 '2019 목표달성 장학생'을 선발한다.
목표달성 장학생은 목표 대학에 편입한 학생에게 장학금을 지급하는 장학제도로, 이달 30일까지 김영편입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는다.
신청자는 합격 다짐글 등록, 모의고사 응시, 목표 대학 합격 시 수기 등의 미션을 수행해야 한다. 장학생 최종 선발은 심사 등을 거쳐 내년 3월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