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투자증권은 내달 31일까지 비대면 신규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90일간 신용/대출 이자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휴면포함)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내 신용대출을 실행한 고객에게 90일간 발생한 이자를 지원한다.
최초 실행일부터 30일 단위로 지원하고 3회까지 총 90일간 실제 발생한 이자와 최대지원 이자 중 낮은 금액을 사후 계좌로 입금해준다. 30일간 최대지원한도는 5만원으로 90일간 총 15만원까지 가능하다.
주식수수료 100년 무료와 신용/대출 3년간 연4.9% 적용 혜택은 기존과 동일하게 제공하며, 신규 계좌개설 시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또 비대면 고객을 대상으로 현금을 지급하는 타사대체입고 이벤트도 실시하며 매매 조건과 잔고유지 조건을 충족하면 1000만원 이상만 입고해도 2만원의 현금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이투자증권 스마트사업팀 관계자는 "신용/대출 사용일수에 관계없이 계좌개설일로부터 3년 동안 제공되는 연 4.9% 단일이율에 90일 이자지원 이벤트가 더해졌다"며 "신용/대출 이용고객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하이투자증권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