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박 8일간의 무료시상과 1박 2일간 캠핑 결합총 25명에게 시승 기회 제공, 충주호 캠핑 월드서 진행차박캠핑 시대 맞아 다양한 프로그램 제공
  • ▲ 기아차는 스포티지 볼드 출시를 기념해 무료 시승 및 차박캠핑 행사를 개최한다ⓒ기아자동차
    ▲ 기아차는 스포티지 볼드 출시를 기념해 무료 시승 및 차박캠핑 행사를 개최한다ⓒ기아자동차

    기아자동차는 스포티지 더 볼드출시를 기념해 78일간의 무료시승과 12일간의 캠핑이 결합된 스포티지 더 볼드와 함께 하는 시승 및 차박캠핑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기아차는 총 25명의 고객을 선정해 스포티지 더 볼드 무료 시승 기회를 제공하고, 91일부터 2일까지 충주호 캠핑월드에서 차박캠핑을 개최한다.

    차박캠핑은 차에서 숙박을 하는 캠핑으로 최근 각광받고 있는 캠핑 형태다. 기아차는 숙박에 필요한 차박용 텐트와 장비, 먹거리 및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기아차 관계자는
    그동안 스포티지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여름철에 어울리는 이색 이벤트를 마련했다지난 1993년 출시 이후 24년간 고객과 함께 해온 국내 최장수 SUV 스포티지처럼 캠핑을 통해 오랜 인연과 특별한 추억을 쌓고 싶은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는 27일부터 824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의 오랜시간 함께한 소중한 사람과의 의미 있는 사연이나 추억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가능하다.

    기아차는 오는 828일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를 통해 당첨자를 안내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24일 출시한 스포티지 더 볼드스포티하고 강인한 모습의 외장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실내공간 R2.0 디젤, 스마트스트림 D 1.6, 누우 2.0 가솔린 등 높은 효율성과 연비를 바탕으로 고객 선택의 폭을 넓힌 다양한 파워트레인 한층 강화된 주행안전성, 더욱 편리해진 커넥티비티 서비스와 편의사양 등이 특징이다.  

    [자료 제공 기아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