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금융투자는 신한금융그룹 앱을 이용해 해외주식에 투자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올 여름 당신의 선택은? 시애틀 스타벅스 vs 도쿄 디즈니랜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신한금융그룹의 앱(신한은행 SOL, 신한카드 FAN, 신한생명 스마트창구)에서 한번의 클릭으로 신한금융그룹의 통합 포인트 혜택과 각 계열사의 금융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신한플러스는 원신한 금융플랫폼이다.
이 중 '글로벌 투자여행' 서비스는 신한플러스의 메뉴 가운데 글로벌 투자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아마존, 넷플릭스 등 미국 브랜드 36개 종목을 환전을 하지 않고 투자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올 여름 당신의 선택은? 시애틀 스타벅스 vs 도쿄 디즈니랜드 이벤트는 신한플러스의 글로벌 투자여행 메뉴를 통해 미국주식을 1주 이상 매수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미국주식을 매수한 선착순 1000명에게는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미국 시애틀 스타벅스 1호점 투어 상품권, 도쿄 디즈니랜드 투어 상품권, 넷플릭스 및 애플 주식도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신한금융투자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게시된 아만다 글로벌 투자여행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9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윤병민 GBK사업부장은 "스마트폰에 익숙한 젊은 세대에게 쉽고 빠른 해외주식투자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며 "글로벌 투자여행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해외주식투자 경험을 쌓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벤트의 자세한 사항은 GBK사업부에서 확인 가능하다.